빨래를 하고 말린 수건에서 꿉꿉한 행주 냄새가 난다면 건조 방벙을 바꿔볼 필요가 있는데요. 특히 좁은 원룸에서 빨래 건조가 어렵다면 미니건조기의 선택은 좋은 대안이기도 합니다. 미니 건조기는 간편하면서 실용적이다 보니, 1인 가구에게 인기 있는 제품이기도 한데요 특히 자주 세탁하는 수건이나 속옷, 양말 뿐만 아니라 젖은 신발이나 모자를 건조할 때는 그 진가가 돋보이기도 합니다.
미닉스 미니건조기 PRO는 원룸에 최적화 되어 있습니다. 작지만, 건조기 다운 모습을 보여 줍니다. 오브제 디자인의 차분한 컬러는 어느 곳에 설치해도 훌륭한 인테리어 효과가 돋보입니다. 크기는 작지만 묵직한 무게로 안정감 있게 사용이 가능합니다.
미닉스 미니건조기 PRO 3kg
작은 공간에 잘 어울리는 디자인 – 살균, 탈취, 먼지제거 까지
3kg의 용량은 수건 10장 정도가 들어갑니다. 열효율과 열전달력이 좋은 PTC 히터가 탑재되어 있어 소비전력도 좋을 뿐만 아니라 내열 강화 PP건조통을 선택하여 옷감 손상을 최소화 했습니다.
60도 열풍건조와 UV-C 살균 탈취 효과를 더해 옷감을 쾌적하게 만들어 주며 사용 중에도 유해 먼지가 외부로 나가지 않게 3중 안심 필터를 적용해 안전성을 높였습니다. 또한 비교적 적은 46dB 소음과 저 진동으로 걱정 없이 사용할 수가 있습니다.
✅미닉스 미니건조기 PRO 3kg
- 100% PCT히터
- 99.9% UV-C 살균
- 5중 필터링 시스템
- 온풍건조 시스템
- 46dB 저소움 + 저진동
- 100% 국내 생산
…더보기
이 포스팅은 쿠팡 파트너스 활동의 일환으로, 이에 따른 일정액의 수수료를 제공받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