골전도 이어폰 탑 브랜드인 샥즈의 신재품인 샥즈 오픈핏 T910은 귀를 막지 않는 샥즈의 오픈 이어컨셉을 유지함과 동시에 컴팩트한 사이즈가 특징이며 무게는 8.3g으로 가벼워고 내장된 울트라 소프트 실리콘은 사용자 귀모양과 상관없이 유연하게 밀착되어 장시간 사용해도 편안한 착용감을 제공합니다.
귀를 막지 않은 다는 것은 귀 바로 앞에 작은 스피커를 대고 듣는 제품이라고 생각하면 이해가 쉽습니다. 골전도로 유명한 샥즈의 골전도와 다른 방식의 새로은 라인업 제품입니다. 이 삭즈의 오픈핏은 기존 오픈형 이어폰들하고 비슷하기는 한데 스피커 부분을 좀더 귀에서 띄워서 답답함을 없앤 제품 입니다.
이어폰이 귀를 막지 않아도 휼륭한 사운드를 듣는다.
샥즈 오픈핏 T910 무선 블루투스 이어폰
이어폰 케이스는 무광 충전 케이스로 색상은 블랙과 베이지 두가지 색상이 있고 케이스에 내장된 배터리는 이어폰을 3회 완충이 가능합니다. 이어버드만으로 7시간, 충전 케이스 포함 28시간 가능합니다.
이어버드 디자인은 이어후쿠가 달려있는 마치 귀의 모양을 본 뜬 디자인처럼 보이며 커널형 처럼 귀 속에 들어가는 것도 아니고 오픈형 처럼 귀에 닿는 것도 아닌 살짝 귀에서 띄우는 형태의 디자인 입니다. 귀에 거는 이어후쿠 부분을 비롯해서 귀에 닿는 부분은 모두 울트라소프트 실리콘으로 감쌌는데 재질이 굉장히 부드럽고 고급스럽습니다. 기존 이어폰을 착용했을 때 땀이 차고 불편했던 분들에게 상당히 괜찮은 이어폰이 아닐까 생각이 듭니다.
✅샥즈 오픈핏 T910 무선 블루투스 이어폰
- 스피커 종류 : Air conduction transducer
- 블루투스 버전 : Bluetooth 5.2
- 무선 범위 : 10m
- 배터리 : 충전식 리튬 폴리머
- 연속 재생 시간 : 이어버드 최대 7시간, 충전 케이스 사용시 최대 28시간
- 충전시간 : 아이버드 60분, 충전 케이스 120분
- 퀵 차지 : 5분 충전 시 약 1시간 사용 (음악)
…더보기
이 포스팅은 쿠팡 파트너스 활동의 일환으로, 이에 따른 일정액의 수수료를 제공받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