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취 하는 사람이라면 요리는 안해도 빨래는 피할 수 없다는 걸 공감합니다. 자취를 하게되면 보통 집 공간이 넓지 않아 건조대에 널린 빨래가 습기가 차기도 하고 냄새가 나기도 합니다. 또 빨래가 많이 나오는 가정에서도 수건이나 속옷 등을 따로 건조 하려고 미리 건조기를 구입하는 경우도 많습니다.
위니아 미니 건조기는 3kg의 용량 입니다. 건조기의 건조 과정에서 고온으로 인해 의류 손상이 생길 수 있는데 위니아 미니건조기는 내부온도를 제어하는 센서를 탑재해서 열로인한 의류 손상을 방지해 줍니다. 또한 필터가 반영구 필터라서 필터 유지 비용에 대한 부담이 없습니다.
작은 공간에도 잘어울리는 괜찮은 성능의
위니아 NEW 미니 건조기 3kg

건조시 60도 이상의 열풍과 UV램프를 탐재하여 안심살균으로 유해한 세균을 간편하게 제거할 수 있습니다. 미니 건조기를 살때는 건조통의 재질도 중요한데 건조할 때 플라스틱 타는 냄새가 나는 경우는 건조통 재질이 플라스틱인 제품을 사용해서 그런 경우가 있습니다. 위니아 미니건조기는 스테인레스 재질의 건저통으로 녹이나 부식 걱정없이 안심 사용이 가능합니다.
그리고 히터 작동없이 바람만으로 건조하는 송풍 모드가 있어서 손상이 걱정되는 옷감을 보다 안전하게 건조 할 수 있습니다.
✅위니아 NEW 미니 건조기 3kg
- 건조용량 : 3kg
- 제품크기 (WxHxD)mm : 535 x 650 x 420
- 타입 : 히터
- 소비전력 : 1,250w
- 모터 : AC모터
- 건조 코스 : 표준, 섬세, 아기옷, 살균, 송풍, 리프레쉬, 소량
- 편의 기능 : UV살균, 필터청소 알림, 차일드락
…더보기
이 포스팅은 쿠팡 파트너스 활동의 일환으로, 이에 따른 일정액의 수수료를 제공받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