겨울에 필요한 대성셀틱 카본매트 – 리뷰 후기


대성쎌틱 카본매트 리뷰

대설셀틱 카본매트


✔ 가격 기본형 7만 / 실속형 13만 / 프리미어 18만
✔ 그래핀 소재 원단
✔ EMF 인증 / AC 교류 방식
✔ 세탁가능 (5회)
✔ 차이점 분리난방




보일러로 유명한 대성 셀틱이 올해 처음 카본 매트를 출시하였는데요. 합리적인 가격대와 인증받은 안전함으로 많은 소비자들의 관심 관심을 끌고 있습니다.

크게 슈퍼싱글인 DSM-4101S 모델과 퀸 사이즈 DSM-4201Q 모델로 나눠지는데요. 두 모델의 차이는 기능과 사이즈 그리고 분리 난방 가능여부로 나누어 볼 수 있습니다.

이 제품의 가장 큰 특징은 그래핀 원단을 사용해 위생적이면서 튼튼한 내구성과 열전도성이 높으며 열선은 무작위 탄소 열선으로 제작되었습니다.


대설셀틱의 무자계 열선 구조


쉽게 말해 전자파를 최소화한 안전한 열선이라고 생각하시면 됩니다. 탄소 열선에서 원적에선 복사열을 방출해 열 전도율과 피부 속까지 온열감을 전달해주고 체온 상승을 효과적으로 도와 쾌적한 숙면을 도와줍니다.

EMF 인증을 받은 제품으로 전자파와 화재로부터 걱정 없이 사용 가능하며 안전한 제품임을 증명했습니다. 이 외에도 9단계 온도조절 기능, 15시간 타이머 기능 그리고 6중 안전 시스템을 통해 안정성을 높였습니다.

다만 직류 방식이 아닌 교류 방식을 사용한다는 점은 아쉬운 점을 꼽을 수 있는데요. 정리하자면 대성셀틱 카본 매트는 빠른 발열과 안전한 난방을 자랑하는 제품입니다.

전기요금 부담이 적어 경제적일 뿐만 아니라 2년 A/S까지 되는 제품인 만큼 합리적인 가격대인 카본 매트를 찾는다면 이 제품을 추천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