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성쎌틱 카본매트 리뷰
✔ 가격 기본형 7만 / 실속형 13만 / 프리미어 18만
✔ 그래핀 소재 원단
✔ EMF 인증 / AC 교류 방식
✔ 세탁가능 (5회)
✔ 차이점 분리난방
보일러로 유명한 대성 셀틱이 올해 처음 카본 매트를 출시하였는데요. 합리적인 가격대와 인증받은 안전함으로 많은 소비자들의 관심 관심을 끌고 있습니다.
크게 슈퍼싱글인 DSM-4101S 모델과 퀸 사이즈 DSM-4201Q 모델로 나눠지는데요. 두 모델의 차이는 기능과 사이즈 그리고 분리 난방 가능여부로 나누어 볼 수 있습니다.
이 제품의 가장 큰 특징은 그래핀 원단을 사용해 위생적이면서 튼튼한 내구성과 열전도성이 높으며 열선은 무작위 탄소 열선으로 제작되었습니다.
쉽게 말해 전자파를 최소화한 안전한 열선이라고 생각하시면 됩니다. 탄소 열선에서 원적에선 복사열을 방출해 열 전도율과 피부 속까지 온열감을 전달해주고 체온 상승을 효과적으로 도와 쾌적한 숙면을 도와줍니다.
EMF 인증을 받은 제품으로 전자파와 화재로부터 걱정 없이 사용 가능하며 안전한 제품임을 증명했습니다. 이 외에도 9단계 온도조절 기능, 15시간 타이머 기능 그리고 6중 안전 시스템을 통해 안정성을 높였습니다.
다만 직류 방식이 아닌 교류 방식을 사용한다는 점은 아쉬운 점을 꼽을 수 있는데요. 정리하자면 대성셀틱 카본 매트는 빠른 발열과 안전한 난방을 자랑하는 제품입니다.
전기요금 부담이 적어 경제적일 뿐만 아니라 2년 A/S까지 되는 제품인 만큼 합리적인 가격대인 카본 매트를 찾는다면 이 제품을 추천합니다.